수업 과목

service

왜 스크래치?

아이들이 처음 배우기 가장 적합한 프로그래밍 언어

스크래치는 8세 이상의 아이들이 쉽게 프로그래밍 언어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키보드가 아닌 마우스 만으로도 정말 멋진 게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service

왜 파이썬(Python)?

Python은 심플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 각광 받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입니다. 모든 프로그래밍의 요소를 다 가지고 있고 배우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학교들에서 학생들에게 처음으로 프로그래밍 언어를 가르칠 때 Pytho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ervice

웹 프로그래밍

웹은 모든 온라인 서비스의 기본 입니다.

웹 환경의 이해는 모든 개발자들에게 필수적 입니다. 웹은 IT산업의 핵심이고 웹의 발전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발전 입니다.
모바일 앱 개발을 하든, 마케팅을 하든, 어떤 서비스를 만들던지 간에 웹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FriaCode에서 배우면 뭐가 좋은데?

FriaCode는 모든 사람들이 코딩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처음 배울때는 분명 선임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학생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따라 무엇을 얼마만큼 배울 것인지 차이가 큽니다.
이때 조언자가 없으면 시간과 돈을 낭비하기가 쉽습니다. FriaCode는 오랜시간 프로그래밍을 공부해 왔고, 현업에서 일을 해 왔기 때문에
학생들의 필요에 맞는 수업과 가이드 라인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도움이 필요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학원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하나 배우고 관련된 기술을 조금씩 공부하다 보면 이제부터는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가 없습니다. 그 다음 부터는 스스로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FriaCode는 학생들이 프로그래밍의 세계에 쉽게 진입 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는 것이 목표 입니다. 일단 진입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스스로 해낼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많아 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코딩에 흥미를 느끼고 자신이 만들고 싶은 것들을 만들어 내고 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는데 거침없게 될 것입니다.

코딩교육을 신청해 보시겠습니까? Request »